☁ 뭉게뭉게 클라우드/🚨 ERR

[AWS] EC2 인스턴스 SSH 연결 : ERR_CONNECTION_TIMED_OUT

우주수첩 2022. 7. 6. 01:09
728x90

아. 찾았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오 증말. 어쩐지 이거 저거 다 해봐도 안되더라니... 대기업의 횡포였어....

이틀이 증발했다.... 어쩐지... 내 노트북이 좀 오래 되긴 했어도 나름 잘 굴러가는 아강인데....

왜 계속 안되나 했다.... 나 서러워 광광 우러....

 

미워 미워 미워 미워!!!!!

 

 

와이파이 모뎀을 바꾸면 해결 된다고 하는데 돈없고 굶주린 대학생은 

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옹....(사실 안 찾아봄)

일단 내일 학교 가서 해 보고 되면 진짜 눈물 콸콸 오션뷰....

내가 지금 보는 것이 말리부 에메랄드 해변....

 

 

구글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은 참고 url에 계신 작성자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복받으세요💕

 

참고 url : https://chaarles.tistory.com/25

 

잡담_AWS 접속 시 network error_ connection timed out

집에 내려와 이사 도와주고 컴퓨터 설치한 뒤에, 다시 하던 일을 하려고 AWS에 들어가 만든 인스턴스에 접속을 시도했다. 계속 무슨 이유인지 연결 시간 초과 오류가 떴다. 혹시 내 잘못일까?인

chaarles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+) 학교에서 시도.

안해.

 

 

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