✈️ STEP OUT!/🗽Ya! Nuh doo hal soo it thuh!

[영어 회화] #9 Why don't we go out for dinner?

우주수첩 2022. 8. 11. 16:29
728x90

와.. 공부가 너무 하기 싫은 나머지

회화 어플 다시 듣기도 못 듣는 그런 지경까지 와 버렸다...

무슨 얘기 했는지도 기억 안나는데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힝구. ㅠ

 

 


 

# 더 잘 알고 시퍼!!!

 

 

 

ep1.

와 무슨 얘기 했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주제 느낌 상 

알고 지낸 사람이랑 같이 있는게 훨씬 좋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....

왜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이랑 있는게 좋냐고 물어보시길래

"같이 있는게 편해서용"

이라는 뉘앙스로 말하고 시퍼썽

 

It makes me a comfortable feeling.

"They give me comfort."

 


 

ep 2.

이건 또 어디서 파생된 이야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ㅇㅅㅇ....

 

He cut an apple in half

== He cut an apple into two

 


 

 

미리 복습 해 놓을걸... 힝구...ㅜ

 

 

 

SUPERCALIFRAGILISTICEXPIALIDOCIOUS

 

Don't have a good day.

Have a GREAT DAY!

728x90